월 중 소비자심리지수(CCSI)는
29일 한국은행 광주전남본부가 발표한 ‘2025년 5월 광주·전남지역 소비자동향조사 결과’에 따르면 5월 중 소비자심리지수(CCSI)는 94.
조사는 지난 14일부터 21일까지 광주·전남지역 도시 600가구(응답 5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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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달(5월) 영동 지역 기업심리지수가 전달보다 소폭 상승했습니다.
한국은행 강릉본부에 따르면, 지난달 영동지역 제조업 기업심리지수는 90.
비제조업 기업심리지수는 88.
5월중 광주·전남지역 기업심리지수가 올들어 가장 높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4일 한국은행 광주전남본부가 광주·전남지역소재 601개 사업체를 대상으로 실시한 '5월 기업의 체감경기 조사' 결과에 따르면 기업심리지수(CBSI)는 93.
5월 소비자심리지수가 전월보다 8포인트(p) 급등하며 기준선 100을 돌파했습니다.
이는 4년 7개월 만에 가장 큰 폭의 반등이자, 전국적인 기대심리가 되살아났다는 방증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회복 흐름 속에서도 여전히 기준선에 미달하며 부진을 벗지 못한.
커지면서 백화점·대형마트 등 업종의 실적이 개선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5일 한국은행에 따르면 5월 소비자심리지수(CCSI)는 101.
8로 소비심리가 낙관적임을 의미하는 기준선(100)을 1년 만에 넘었다.
커지면서 백화점·대형마트 등 업종의 실적이 개선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5일 한국은행에 따르면 5월 소비자심리지수(CCSI)는 101.
8로 소비심리가 낙관적임을 의미하는 기준선(100)을 1년 만에 넘었다.
않아, 여전히 비관적 수준에 머물렀습니다.
한국은행 대전세종충남본부가 발표한 기업경기조사 결과를 보면, 5월 중 제조업 기업심리지수CBSI와 비제조업 CBSI는 각각 90과 93으로, 지난달 보다 각각 3.
한편 5월 중 지역 소비자심리지수는.
28일 한국은행 대구·경북본부의 '5월 대구·경북 지역 기업경기조사 결과'에 따르면 대구경북 제조업.
대구경북 제조업 기업심리지수추이.
한국은행 대구경북본부 제공 대구경북 기업들이심리지수개선에도 불구하고 내수부진과 경제상황에 대한 불안감은 여전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은행 대구경북본부가 28일 발표한 ‘5월 대구경북지역 기업경기조사’ 결과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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